목차
주말에 압구정 도산공원 근처에 맛있는 치킨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치킨버거를 너무나 좋아하는 입장에서 그곳까지 가서 먹을 맛이었는지 처음에는 의하했지만 막상 가보니 많이 놀랐습니다. 과연 어떤 맛이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정보
✅ 영업시간: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14:30 ~ 17:00
✅ 휴무일: 매주 일요일
✅ 라스트오더: 20:30
✅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35-3(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470m)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후기
요즘 압구정 맛집들이 다시 많아 지고 있어 먹을게 너무나 많이 있어 점심에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최애 음식 중 하나인 치킨버거를 먹으러 가봤습니다.
가게 외관부터 힙한 느낌이 슬슬나는게 완전 제 스타일이였습니다. 인스타 감성이라고 해야 하나요?! 다행히 점심시간 보다 일찍 방문해서 웨이팅 하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아메리칸 느낌의 인테리아가 눈길을 끕니다. 테이블이 많이 있지 않으니 늦게 가면 포장해서 가야 하니 먹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메뉴는 클래식, 그랜파, 갱스타, 지펑크, 수프림, 세프로 할머니의 복수(2인세트)가 있습니다. 세트 메뉴 이름이 너무나 위트 있고 재미있었습니다.
저희는 더 클래식과, 그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지펑크를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옥수수 샐러드, 음료! 클래식은 닭다리살, 콜슬로,딜피클,레드마요가 들어가고 지펑크는 숯불향이 특징이고 갈릭마요, 닭다리살, 갈릭마요, 그릴한 적채, 양파피클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특징이 있다면 매운맛을 0~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2단계로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계산대 옆에서 셀프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거는 일반 페스트푸드점보다 좀 늦게 나오는 많이 배고프신 분들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먹음직스러운 치킨버거가 나왔습니다. 버거가 아주 빵빵한 게 너무나 맛있어 보였습니다.
치킨버거 전문점이라 그런지 치킨이 아주 큰직한게 너무나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치킨버거와 다른 점이 있다면 매콤한 냄새가 많이 난다는 것입니다.
제 버거는 지펑크로 매운 단계는 2단계였습니다. 한입 먹는 순가 숯불향과 매콤한 맛이 처음 느껴보는 치킨버거 맛이었습니다. 이거 완전 존맛입니다. 솔직히 매운맛을 3단계를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는 매운맛인 거 같습니다.
너무 매우면 배탈 날까 봐 몸을 좀 사렸는데 한입 먹고 후회했습니다. 매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3단계로 드셔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확실히 매콤한 맛이 바쳐주니 치킨의 느끼함도 없고 닭다리살의 부드럼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너무나 맛있는 치킨버거를 먹어서 행복했습니다. 와이프가 시키 클래식도 먹어봤는데 제 입맛은 지펑크가 너 맞았습니다. 와이프는 클래식이 더 입맛에 맞다고 했습니다.
개인마다 입맛 차이가 있으니 취향에 맛게 주문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매운맛은 꼭 조금 매콤하게 드시는 걸 강추합니다. 주말에 데이트하며 색다른 맛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완전 추천 드립니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은 압구정점, 성수점, 이태원점 이렇게 있으니 시간 나실 때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